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닫기

현재 위치
  1. REVIEW

REVIEW

상품 사용후기입니다.

현재 위치
  1. 고객센터

고객센터

FAQ

[ 상품 ]적립금은 어떻게 사용하나요?

신규회원 가입시 30,000원적립금이 지급되며, 적립금은 상품구매합계액이 100,000원 이상일때

사용가능합니다. 또한 상품 구매 후 배송완료시 구매금액의 5%가 자동 적립됩니다.

적립금은 10,000원이상 적립된 후 부터 사용가능하니 이점 참고하세요.

[ 상품 ]선물포장 또는 쇼핑백 동봉이 가능한가요?

안드레아바나 공식몰에서는 본사 물류센터에서 바로 출고되므로 선물포장이 불가합니다.

대신 쇼핑백의 경우 따로 고객센터(02-538-5597)로 연락을 주시거나, 주문시 배송메시지에 기재해주시면

동봉하여 같이 배송드립니다. (고객센터에 따로 전화연락을 주시지 않으면 발송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 상품 ]주문하면 언제 배송 가능한가요?
오후 2시까지 결제 완료시 당일 출고 가능하며, 그 이후 주문건에 대해서는 다음날 발송됩니다.

금요일 오후 2시 이후 주문건에 대해서는 그 다음주 월요일 발송됩니다.

현대택배로 출고되며 보통은 익일배송이나 택배사 사정으로 1~2일 정도 지연될 수도 있는점 미리 양해바랍니다.

 

(혹 상품 품절이나 기타등의 이유로 지연될 경우 따로 전화연락드리고있느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 상품 ]A/S 접수 및 처리는 어떻게 하나요?

A/S 접수 및 문의는 고객센터로 연락주시면 상담 후 유료 및 무료 진행됩니다.

접수는 가까운 오프라인 매장 방문후 접수하시거나 자사몰에서 반품신청 또는 왕복택배비 5000원과 AS사유

메모 동봉하신후 로젠택배(1588-9988)로 접수하셔서 사이트 하단의 본사로 착불로 보내주시면 됩니다.

무상 AS는 구입 1년 이내의 게런티카드를 소지하고 계신 고객분들만 가능하오니 이점 참고하시구요

구입 1년이내더라도 고객님의 과실로 인한 AS의 경우 유상으로 진행되는점 양해바랍니다.

단, A/S 대상 및 상품의 범위는 당사규정에 따라 진행됩니다.


[ 상품 ]주문내용 변경 / 교환 / 반품 / 취소 요청하려면 어떻게 해야하나요?

주문내용의 변경 또는 취소의경우 오후 3시 이전 출고전에 가능하시며, 고객센터로 연락주시면

처리해드립니다. 상품 출고 완료 후에는 변경이 어려운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반품또는 교환의 경우 고객센터로 연락주시면 반품접수, 또는 교환접수 해드리며, 연락없이 반품하실 경우

상품이 분실 되거나 반품이나 교환이 지연될 수 있으므로 꼭 고객센터로 접수 부탁드립니다.

 

고객님 단순변심에 의한 반품일 경우 왕복택배비(5000원)과 반품 혹은 교환사유 메모를 동봉하신후

현대택배 (1588-2121) 이용하셔서 착불로 반송해주시면 됩니다.

내용이 없이 반품되는경우 환불, 또는 교환처리가 늦어질 수 있으니 이점 꼭 유념해주세요.

[ 상품 ]안드레아바나 오프라인 스토어는 어디있나요??

코엑스 스타필드점 지하 1층 및 롯데백화점 강남점 2층에 입점되어 있습니다.
자세한 안내는 Store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MY ORDER( 최근 3개월 )

  • 입금전 0
  • 배송준비중 0
  • 배송중 0
  • 배송완료 0
  • 취소 : 0
  • 교환 : 0
  • 반품 : 0
  • 가용적립금  
  • 총적립금
  • 사용적립금
  • 예치금  
  • 쿠폰

오늘 하루 그만 보기